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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SUPPORT

    FAQ



    • 위 사진처럼 전원 상태 LED에 GREEN으로 정상 일 때 KVM이나 콘솔 모니터에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대처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KVM과 모니터 케이블 재 연결 및 모니터 파워 재 연결.
      2. 모니터 RGB, DVI, HDMI 등 여러 포트로 연결 시도.
      3. 해상도 문제와 모니터 불량을 체크 하기 위해 다른 모니터 연결.
      4. NIC가 연결 되어 있다면 PING 테스트로 system down 여부 검사.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A/S요청 부탁 드립니다.
       
    • 서버 완제품은 지방이라도 담당 영업사원과 논의 후 정해진 일정에 따라 납품과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품 납품 이거나 서버 설치 지원이 필요 없을 시는 택배 발송과, KTX 특송을 이용하여 납품이 가능 하며
      단품을 배송직원이 직접 납품하거나 서버 설치에 따른 엔지니어 지원이 필요 하다면 상황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전 서버 사양이 확정 된 후 여러 필요에 의해서 BMT를 진행 하실 수 있게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의 충분한 컨설팅을 받으신 후 기간(통상 2주)을 산정하여 진행 됩니다.
      주의 하 실 점은 BMT중 파손의 책임은 사용자 측에 있으며 장애 발생 건은 BMT장비를 재 지원해 드립니다.
    • 정밀한 전기회로들로 구성되어 있는 서버는 적정 수준의 온도가 유지되어야 장애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온도 뿐만이 아니라 습도, 분진 등도 적정 수준을 벗어나면 장애로 이어집니다.
      간혹 공기 중에 화학성분의 물질이 섞여 서버에 심각한 손상을 주기도 합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관련 기준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전산실 온도는 15'C 이상 25'C 이하,
      전산실 습도는 40%이상 70% 이하(너무 낮아도 정전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분진은 전산실내 실내화 착용과 오물 유입을 막으시고 분진을 제거 할 수 있는
      필터(ex. 공조기의 분진 제거 필터)를 두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